더트3 6,500원에 즐기기!

Dirt3
 콜린멕레이 :더트3 를 싼값에 즐길수있는 정보가 있어 글을 적어봅니다. 콜린멕레이랠리 더트3는 2011년 6월 국내에 발매가 되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랠리게임에 최고라고 불리고 있는 더트는 기존 콜린맥레이랠리 1 을 시작으로 4까지 나오고 이후 더트로 네임 변경후 최근 3가 출시되었습니다. 기존 시리즈에서 더트로 넘어오면서 그래픽과 함께 넘어온게 리얼함에 가깝도록 제작이 되었다는 겁니다. 다른 장르와 비교해본다면 액션이 강력해졌다고 할수있을것 같습니다. 그러한 콜린 : 더트3가 6,500원에 판매가 되고있습니다. 어떻게 된 일일까요?


이유는 이렇습니다.

더트3가 덤핑이 된건 아닙니다. 이유는 국내 조립업체들에서 흘러나온 쿠폰형식의 코드가 대량으로 나오고있기때문입니다. 즉 다운로드 코드가 풀리고있다는겁니다. 이유는 다이렉트11을 지원하는 게임인데 ndivia 그래픽카드에 번들로 들어가면서 그 그래픽카드를 벌크로 받아가는 즉 예를들어 조립을 한다던지 PC방 납품이 된다던지 이런경로로 나가는 그래픽카드에대해 다운로드쿠폰을 넘겨주지않고 있기때문입니다. 그 업체에서는 남은코드가 많아지니 판매를 하고있는것입니다. 실제로 외국사이트에서 검색을 해보면 그냥도 주는 경우도 있고 이를 판매하는경우도 있는것같습니다. 그렇게해서 지금 시장에 나오는 가격이 판매자 마음인데 대략 형성되는 가격이 6000원 후반이나 1만원 초반에 형성되고있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사실 처음에 1만원 초반대로 판매를 하다 안팔려서 그런지 아니면 너무 많아서 그런지 가격이 점점 내려가더니 지금은 6천원대 입니다. 더 내려갈지는 모르겠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재미나게 즐길수있습니다. 그런데 사실 리테일을 판매하는건 불법입니다.

구입은 국내 오픈마켓 에서 구입할수있습니다.







사실 콜린맥레이랠리는 광속 덤핑되기로 유명한 게임입니다. 하지만 덤핑되어도 6천원대가격은 만나기 힘들겠죠^^?

1 개의 댓글:

jinwoo : Reply

안녕하세요 ㅎㅎ
블로그 멋집니다!
더트3가 6500원이라니!!! 찾아봐야겠네요 ~

댓글 쓰기

덧글은 큰 힘이 됩니다.
리플레이는 기본 양식뒤에 글을 작성해주시면 댓글이 작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