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블로그] 당첨과 선정의 의미 스페셜 빳지는 내꺼!!

무료로 즐기는 고전게임 리볼트

  안녕하세요. 내일은 예비군 가는 날입니다. 봄 비가 많이 내린다고 합니다. 좋은 일인지 나쁜 일인지 모르겠지만 하여튼 이번에는 무료로 즐기는 고전게임 리볼트를 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게임도 한글을 지원하며 웹사이트도 비록 번역기의 힘을 빌리지만 한글로 볼 수 있어 쉽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1999년 발매된 PC 패키지

[위드블로그] 부림홈즈 다용도 테이블 600x400

 안녕하세요. 슬슬 날씨도 풀리고 드디어 봄기운을 느낄 수 있는 봄이 조금 늦게 찾아왔습니다. 조금 늦게 온 것 같은데 벗 꽃이 만개하자마자 비가 내려 기분도 못 내고 오늘 비가 내리면서 모든 게 끝이 났지만 점점 따뜻해지는 날씨는 저의 기분까지 좋아지게 만들고 있습니다. 최근에 가장 필요했던 건 작은 테이블이었습니다. 책상뿐만 아니라 뭐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그런 테이블이 필요했었습니다.

오늘은 너로 정했다!!
 

[어플소개] 카메라 어플 Remote Photo

 이번에는 괜찮은 어플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아이폰 카메라 어플이 되겠습니다. 아이폰3gs 같은경우 전면카메라가 없습니다. 아이폰4 에만 전/후면 카메라가 달려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아이폰3gs 같은경우 일명 셀카 를 찍기에는 엄청난 내공이 필요합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것이라 생각됩니다. 저 역시 3gs 를 사용중이기때문에 셀카는 꿈도 못꾸고 있습니다. 이유는 몇가지가 있습니다.
Remote Photo

[위드블로그] 배신자 LG 우린 친구였는데..

 오래간만에 글을 적습니다. 그 동안 여유가 조금 없었는데 간만에 할말도 생기고 야구도 시작했고 일본야구도 시작했고 즉 따뜻한봄은 야구시즌이다~ 이 말이 되겠죠. 조금 특별하게 배신자 LG 형들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원래 LG는 MBC청룡이었죠. 뭐 그때는 제가 야구를 좋아하지 않았기때문에 그다지 할말은 없습니다. 하여튼 MBC청용에서 엘지트윈스로 오면서 90년대 우승을 하게되고 그 이후 현재까지 우승을 못하고 있습니다. 당시 1994년이던가? 담궈뒀던 우승 술은 숙성이 제대로 되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한화가 좋습니다.